• 2017. 11. 24.

    by. 곰돌이푸우~

    안녕하세요 adsense 만큼 좋은 광고는 없지만 불법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지만, adsense를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메일로 계정 비활성화되었거나 일시적으로 금지되었다라고 메일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고, 정지를 당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.


    또한 애드센스 광고 신청에서 1차 및 2차 승인 받기도 쉽지가 않습니다. 


    그래서 adsens를 대체할 만한 광고업체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.


    1. Media.net

    야후와 빙의 광고 파트너이며, 애드센스와 가장 유사하며 제가 볼 때에는 애드센스 대신 사용할만하다고 생각이 됩니다.

    해당 회사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, 글을 이해하고 그 글자에 광고를 넣을 수 있는 문맥 광고 시스템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.

    좋은 점은 가입하고 승인 받는데 평균적으로 2일이 걸리고 처음 3개월 동안은 수입의 10%를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.




    2. PopAds

    PopAds도 모든 국가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, 하루에 5달러 이상 벌어 들일 때마다 지불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팝업을 띄울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광고와 함께 사용하면 좋고, 승인은 쉽게 나며 광고를 사이트에 적용할 때도 쉽게 됩니다.


    3. PropellerAds Media

    이 광고는 2011년 설립이 되었고 CPM 광고가 아주 좋습니다.

    이 광고업체는 엔터테이먼트, 비디오, 영화, 게임, 데이트 등의 틈새 시장을 위한 웹사이트 수익 창줄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 입니다. 어떻게 보면 블러그 보다는 웹사이트에 더 좋습니다. (사이트라면 이 광고가 애드센스보다 광고 수입이 더 될 수 있습니다.)


    4. Amazon Associates 

    아마존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상점이며, 조건 없이 아마존 파트너 형식으로 물건을 팔면 해당 판매물품에 대해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아마존 어소시에이츠는 말 그대로 물건을 대신 팔아주고 수수료를 받는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즉 블러그나 사이트에서 주 수입원은 될 수 없으나, 만약 블러그나 사이트의 주제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면 괜찮은 부수입원이 될 것 같습니다.


    예로 서적이 10,000원 인데 이것을 나의 블러그/ 웹사이트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800~1200원 정도가 됩니다. 하지만 값이 비싼 tv나 아이패드 프로 같은 고가를 사게 된다면 한번에 1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.


    이렇게 adsens를 대체할 만한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
    만약 블러그 혹은 사이트가  주 수입이 광고라면 위의 광고들을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.